자주하는질문과답

관심상품
입금액충전
배대지주소
사이즈조견표

국제운임계산기
관세율보기

통관주의품목
개인통관
고유부호발급
자주하는 질문과답
취소/반품/교환/환불
파손/분실보상
관세율보기
통관주의품목안내
현지물류센터 주소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공지사항
찾아오시는길
파손/분실보상
파손접수
물품수령 후 파손이 발견된 경우 3일 이내에 1:1 문답란에 파손사실 및 내용을 등록 파손내용을 상세히 기재합니다.(파손사진 첨부)
* 물품은 파손상태로 박스와 함께 그대로 보관하셔야 하며, 박스를 폐기하시면 절대 안됩니다.(박스상태중요)
파손조사 및 보상여부결정
파손의 경위를 파악하여 어느시점에서 파손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고, 운송업체에서 방문조사를 진행하여, 운송업체의 파손조사 및 보상절차를 따르게 됩니다.
보상불가의 경우
최초 진행(견적단계)시 파손주의 물품으로 안내를 받았고, 고객의 리스크감수 결정 후 진행한 물품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배송대행의 경우 담당자가 상품파손우려에 대한 안내를 할 수 없으므로 배송대행상품 일체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파손주의 물품의 예시
  • 유리제품
  • 중고물품 일체
  • 가전/전자제품
  • 기타구조상 파손이 우려되는 제품
  • 견적시 파손주의알림으로 안내받은 제품
  • 배송대행상품일체
분실보상
  • 분실 물품에 대해서는 에스크로서비스가입 여부, 중고물품의 여부와 상관없이 100%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 파손접수 후 보상까지는 대략 2~4주가량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전체과정은 운송업체의 파손보상 절차를 따르며, 운송업체에서 제시하는 보상처리기간에 따릅니다.
  • 파손보상시 파손된 물품은 운송사에서 회수를 합니다.
현지물류센터 물품보관
  • 현지물류센터에 입고된 물품의 보관기간은 한달이며, 이 후 폐기처분이 됩니다.
  • 화주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한달 이상 장기 보관이 진행될시 별도의 연락없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 한달 이상 장기 보관상품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 공지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BANK INFO
입금계좌 : 273001-04-063141
국민은행   예금주: (주)카고맥스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 031-698-2301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클릭하면 바로상담
(주)카고맥스 | 대표자 허승철
사업자등록번호 501-87-00144 | 특별통관대상지정번호 200501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경기성남-1454호 | 팩스 031-698-230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차기명 | 대표이메일 cargomax2015@gmail.com
본점소재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4 MOSON빌딩 2층 (주)카고맥스
방문 및 반품주소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17 비와이씨하이시티 C동 1605 나호
COPYRIGHT © CARGOMAX. ALL RIGHT RESERVED.
쇼핑365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 분할배송등에 의한 가격 허위신고등 구매자의 불법사항 요청등에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쇼핑365는 해외구매, 해외경매, 배송대행등 상품의 구매 및 입찰, 배송을 대행 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품 및 상품의 내용, 해외판매처의 상품등록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입금액 충전

결제할 상품금액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 결제할 금액을 입금계좌에 입금하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 입금 후 1~5분 이내 자동 충전 완료 → 상품 결제 가능
  •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면 자동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 충전된 금액은 언제든 환불 또는 재사용 가능합니다.
금액이 자동 충전되지 않았다면 수동으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