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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입금액 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주문 결제방식은 '신용카드결제'와 '입금액사용 결제'가 있습니다.
입금액 사용결제는 현금을 입금한 후 충전된 입금액으로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입금액 충전 안내에 따라 입금이 완료되면 고객님 계좌에 충전되며, 충전된 금액을 주문 결제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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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회원등급에 따른 할인제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수령이 완료되면 주문리스트에서 상품수령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등급을 올릴수 있습니다.
등급이 상향되면 수수료에 대한 지속적인 할인 및 기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일간 국제발송완료건이 한건도 없을 경우에는 다시 일반회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등급 VIP Premium Gold 일반
국제발송횟수 50회 이상 30회 이상 15회 이상 15회 미만
대행수수료할인 10% 할인 7% 할인 5% 할인 할인없음
국제운송료할인 15% 할인 10% 할인 5% 할인 할인없음
Q입금액 충전방법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충전을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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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충전되어 있는 입금액은 언제든지 환불받을 수 있나요?
충전된 입금액은 마이페이지 > 입금액 환불요청란을 통해 언제든지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 평일 오후 5시 이전 환불 요청 → 다음날 오전 9시~12시 환불처리

  • 평일 오후 5시 이후 환불 요청건 → 다다음날 오전 9시~12시 환불처리

  • 금요일 오후 5시 이후~주말 환불 요청건 → 화요일 오전 9시~12시 환불처리


  • ※토, 일, 공휴일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Q경매 낙찰 상품은 취소가 가능한가요?
    이베이 규정 상 경매 / 흥정(make offer) 낙찰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드시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만약 판매자가 반품을 승인 한다면 상품을 물류센터로 수령한 후 반품으로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왕복 운송료 및 대행수수료 전액이 함께 공제되며, 판매자에 따라 취소수수료(Restocking Fee)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반품 요청을 거부할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Q경매진행 방식이 궁금해요.
  • 입찰은 자동 입찰로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신청한 입찰금액까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입찰이 진행됩니다.

  • 입찰은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입찰 단위 만큼씩 입찰이 진행됩니다.(상품의 현재 가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입찰 도중 가격을 상향 조정할 수 있으며, 주문 리스트에서 입찰액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
  • Q최저낙찰가격(reserve not met)이란 무엇인가요?
    판매자가 지정한 최저낙찰가격 이하로는 낙찰이 되어도 물품을 팔지 않는 판매자의 설정입니다.
    판매자가 얼마에 최저낙찰가격을 지정해 놓았는지는 알 수 없으며, 실제 입찰을 진행해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저낙찰가격이 $500에 설정되어 있을 경우는 최상위 입찰자로 $400로 경매가 종료되어도 낙찰을 받을 수 없습니다.
    즉시 구매 가격이 설정되어 있고 최저낙찰가격이 지정되어 있는 물품의 경우 즉시 구매가격에 거의 근접을 해야 최저낙찰가격이 풀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참고해 주세요.
    Q상품가격이 유로(EUR) 또는 파운드(GBP)로 되어 있는 경우는?
    달러이외의 화폐는 모두 달러로 환산하여 진행합니다.
    Q이베이 경매진행중 입찰액 변경은 가능한가요?
  • 입찰액 변경 가능시간: 09:30 ~ 22: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경매종료시간 최소 2시간 전까지는 변경요청이 되어야 반영이 가능합니다.

  • 입찰시 초과된 금액은 선 진행 후 경매낙찰시 입금액에서 정산합니다.

  • 예치된 입금액만큼 변경 가능 (충전된 입금액이 없으면 변경 불가)
  • Q이베이경매에서 immediate payment required 란?
    immediate payment required로 지정된 물품은 낙찰 후 구매자가 결제를 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판매자가 지정하는 옵션입니다.
    이베이 경매물품중 현재금액 하단에 immediate payment required라고 기재되어 있는 물품이 있습니다.
    이는 낙찰(즉시구매) 후 바로 결제를 요구하는 항목입니다.
    이 말은 대부분 즉시구매(Buy It Now)를 한 다음 결제까지의 시간적인 여유를 두지 않고 즉시 페이팔등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여야 하는 경우입니다.
    Q이베이 상품 결제시 카드결제수수료란?
    이베이에서 판매자가 정한 결제방식 (페이팔, 머니 오더) 등의 방법 외에 카드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카드 결제 수수료를 구매자 측에서 부담하게 되므로 결제 시 카드 결제 수수료가 구매 비용으로 청구됩니다
    Q이베이 경매 입찰시 신청한 가격보다 낮은가격에 낙찰될 경우 차액은?
    입찰신청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낙찰될 경우 차액은 낙찰 후 바로 정산됩니다.
    충전된 입금액으로 결제한 경우 입금액으로 반환되며,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한 건은 부분 환불로 차액이 정산됩니다.
    Q현재 이베이 경매 입찰중인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현재 입찰에 참여중인 상태라면 입찰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Q이베이에서 판매자의 신용도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베이의 경우 아이디 옆의 별 색깔과 숫자로 신용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별의 색은 거래한 상대방으로부터 받은 피드백의 수에 의해 결정되는 것입니다.
    단순히 많은 수의 피드백을 받았다고 해서 신용도가 좋은 것은 아니나,부정적인 피드백의 수가 많으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게 되므로, 손쉽게 별 색깔에 의해 신용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옆의 숫자 표시도 피드백의 숫자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숫자를 클릭하시게 되면 피드백의 자세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피드백, 부정적인 피드백, 보통의 피드백의 숫자를 보시고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Q미국경매대행 이용시 페이팔(Paypal)이란 무엇인가요?
    페이팔은 이베이에서 사용되는 대표적인 결제방법입니다.
    페이팔은 미국이베이에서 운영하는 결제시스템으로 거래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상품미도착, 물품파손등)에 대해 구매자의 클레임에 대한 중재기능(클레임)을 제공하는등의 서비스 기능이 잘 되어 있어 물품거래에 있어 비교적 안전한 결제방식입니다.
    문제발생시 구매자가 클레임 제기를 하게되면 문제 발생의 정도에 따라 부분환불, 전액환불, 반품등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셀러가 고의적으로 악의를 가지고 거래한 경우는 셀러에게서 자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이때는 페이팔이 최대 $1,000 까지 변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Q이베이 경매진행시 유찰되면 결제금은 돌려받을 수 있나요?
    이베이 경매에 참여하여 유찰이 될 경우는 공제금액 없이 전체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된 입금액으로 결제한 경우 입금액으로 반환되며,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한 건은 신용카드 취소로 정산됩니다.
    Q백오더(Backorder)란 무엇인가요?
    판매처에서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판매를 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판매처에서 유통업체나 제조사로 부터 상품재고를 받아 발송하는 경우 입니다.
    백오더 상품의 경우 일반 배송상품에 비해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간혹 재고부족으로 주문진행중 취소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Q환경부담금(environment fee)란?
    환경부담금이란, 해외특정사이트(Dell 사이트 등 일부 컴퓨터,전기,전자제품 사이트)에서 부과하고 있는 미국내세금(Sales Tax)외에
    부담하는 환경부담 세금입니다.
    판매품목 및 가격에 따라 환경부담금은 다를 수 있습니다.
    Q해외구매대행 이용시 오프라인샵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해외구매대행 이용 시 인터넷 주문 만 가능합니다.
    직접 매장에가서 구매를 해야 하는 오프라인 구매대행은 불가능합니다.
    Q같은 판매자에게 받은 같은 물건인데 중량차이가 왜 나는지 궁금합니다.
    같은 판매자이며, 이전에 받았던 같은 상품과 수량임에도 불구하고 중량 차이가 나는 경우는 판매자의 포장에 따른 부피 중량의 차이 때문입니다.
    같은 상품 같은 수량이라 할지라도 판매자가 동일한 포장이 아닌 다른 포장을 할 경우 포장에 따라 부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포장 용기를 균일하게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등의 이유)
    Q현지물류센터의 물품 보관 기간 및 폐기처리
  • 보관기간 : 상품 입고일로부터 한달

  • 이 후 한달간 유예기간 후 폐기처분

  • 폐기처분시에는 일주일전 SMS문자 발송으로 최종알림을 드리며, 이후 에도 별도의 연락이 없으면 폐기처리 됩니다.
    화주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두달 이상 장기 보관이 진행될시 별도의 연락없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Q통합배송시 주의사항은?
    통합배송은 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한 여러 상품들을 국제운송료의 절감등의 이유로 통합하여 발송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통합배송시 상품가격이 합산이 되므로 국내 통관시 수입관, 부가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통합배송은 최대 5건까지 가능합니다.
    Q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배송지변경은 상품이 출고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주문서 상태가 "추가결제완료" 전 상태)
    Q출고요청이란 무엇인가요?
    현지지사에 도착한 물품의 출고를 고객님께서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이 현지(미국 또는 일본)지사에 도착하면 출고요청 버튼을 눌러 출고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고를 요청하시면 요청하신 물품에 대해 추가정산이 있다면 추가정산을 드리며, 추가결제가 완료되면 출고를 준비하게 됩니다. 물품이 여러가지일 경우 통합배송을 요청하시고자 할때에는 물품이 현지지사에 입고되길 기다리셨다가 통합배송할 물건들을 한꺼번에 출고요청을 주시면 통합배송으로 정산처리를 해드립니다.

    추가 물품없이 단일 품목인 경우에는 고객님의 출고요청이 없으셔도 운영자가 파악 후 출고를 준비하게 됩니다.
    Q미국내운송료 또는 국제운송료가 비싼 이유는?
    미국은 한국과 달리 영토가 넓고 주(state,州)단위로 법률이 다릅니다. 우리나라 국내택배와 같이 물품의 갯수와 상관없이 일정금액 내에서 전국 어디든 배송되는 시스템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미국내 운송이지만 주간 또는 주내 에서도 Air 또는 트럭으로 운송이 되므로 물품의 중량, 부피, 갯수등에 따라 운송료가 재각기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간혹 물품을 보면 물품가격은 저렴한데 비해 운송료가 비싼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물품의 중량이나 부피가 굉장히 많이 나가는 물품이거나, 물품가격의 일부를 운송비에 포함하여 판매하는 하나의 상술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이베이의 경우한사람의 셀러에게 같은 물품을 두개를 사는데도 불구하고 배송비는 각각의 운송료가 모두 합산되는 경우도 흔한 예 입니다.
    Q상품중량과 국제운송료
  • 국제운송료는 상품중량에 의해 결정됩니다.

  • 상품 중량은 포장 무게까지 포함한 패키지 중량이며, 포장 부피에 따라 중량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 국제운송료는 실제무게와 부피무게(가로X세로X높이/6000) 중 더 큰 값으로 적용됩니다.

  • 실제 중량 측정

  • 부피 중량 측정 계산식(cm 기준) = (가로 x 세로 x 높이) / 6000
  • Q상품을 받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 미국 : 약 12~15일 소요

  • 독일, 영국 : 약 7~14일 소요

  • 토, 일, 공휴일 제외

  • 현지 판매자의 배송 지연 또는 국내통관 지연등의 이유로 배송기간은 다소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Q개인통관고유부호란?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시행에 따라 법령근거가 없으면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세관에서는 개인의 경우 수입통관시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을 하고 있으며, 신청방법에 따라 1회만 발급받아 입력해 주시면 재등록 할 필요없이 개인화물 수입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Q목록통관 배제물품목록
    특송물품 수입통관 사무처리에관한 고시에의한 목록통관 배제물품목록입니다.

    1. 의약품
    2. 한약재
    3. 야생동물 관련제품
    4. 농림축수산물등 검역 대상물품
    5. 건강기능식품
    6.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7. 식품, 과자류
    8. 화장품
    9. 전자상거래 물품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3조 3항에 따라 특별통관 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업체가 수입하는 물품.
    10. 통관목록중 품명,규격,수량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11. 그밖에 세관장 확인대상 물품등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한 물품
    Q목록통관이란?
    목록 통관이란, 통관상의 편의를 위해 일반수입신고건으로 분류하지 않고 목록상의 내용만으로 통관을 진행하여 통관진행을 빠르게, 또 불필요한 비용을 감소시키는 통관방법을 말합니다.
    목록통관은 특별통관 대상지정업체를 통해 대행을 진행할 경우에 한하며, 한.미 FTA발효 이후 상품금액이 $200이하의 물품에 대해(일부 목록통관 배제품목 제외) 목록 통관이 가능하며, 면세 혜택이 주어집니다.(미국출발상품)

    물품의 성격상 세관에서 목록통관에서 임의로 배제시키는 경우는 일반수입신고건으로 진행되며, 일반 수입신고건의 경우는
    상품금액+국제운송료의 합계가 15만원이 넘으면 과세가 됩니다.

    단, 목록통관대상 물품이라 할지라도 세관의 판단하에 목록통관에서 배제되어 일반 수입신고건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통관료, 수입관,부가세등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Q사업자 통관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자통관 방법

  • 결제시 통관방식선택 - 사업자통관

  • 사업자정보 입력

  • 사업자통관 고유부호 입력


  • 사업자 통관고유부호를 발급하기 어려운 고객님들께서는 상단메뉴 > 사업자 간편통관 > 사업자서류등록에서 '사업자등록증' 및 '위임장'을 등록해주시면, 관세사 대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Q사업자 일반수입통관과 개인(간이)수입통관의 차이는?
    사업자 정식수입 통관
    사업자가 재판매등의 목적으로 수입시 통관기준이며 상품금액과 상관없이 품목에 따른 관세 및 부가세, 기타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개인(간이) 수입 통관
    개인사용 용도로 수입시 통관 기준이며 특별통관지정 업체를 이용할 경우 국가별로 다음과 같은 면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과세기준 = 상품금액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미국 출발 상품 $200 이하

  • 미국 외 출발상품 $150이하


  • 품목별 관세율은 우측 빠른메뉴에서 '관세율보기' 를 참고해 주세요.
    Q구매물품의 취소 또는 반품시 restocking fee란 무엇인가요?
    restocking fee란 판매처에서 배송한 물품이 다시 반송이 되어 들어올 경우 판매처의 재고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판매처에서 이에 대한 수수료를 적용하는 것이며, 이 수수료는 판매처의 정책에 따라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최소 4% ~ 30%) 판매처에 따라 30%이상의 restocking fee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도착한 상품이 파손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현지물류센터에 도착시 기본적으로 파손 유무에 대한 검사를 한 후 출고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한 후 파손이 발견 되었을 경우는 다음과 같이 대처합니다.

    상품 수령당시 파손이 발견되면 그상태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파손확인후 보상처리를 해드립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여 진행한 해외구매물품이 파손이 되어 안타까운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가급적 파손이 우려되는 물품은 해외구매를 자제하셔야 합니다.

    1. 유리제품, 유리병제품
    2. 아크릴제품
    3. 중량이 많이 나가는 플라스틱제품
    4. 중량이 많이 나가는 앤틱제품
    5. 그외에 객관적으로 파손이 우려되는 물품

    ※ 현지물류센터에서 판단하는 파손유무의 기준은 운송중 파손으로 보이는 외관상의 파손을 말하며, 유관상으로 확연히 들어나지 않는 미미한 흠집이나 스크레치등은 파악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물품에 따라특정부위(파손되기쉬운부위)의 파손확인을 원하신다면 출고전 꼭 요청을 주셔야 하며, 요청이 없는 상태에서의 운송중파손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는 검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중고상품의 경우 보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경우는 파손이 되어도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파손이 우려되는 상품은 가급적 진행을 보류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Q페이팔 클레임
    페이팔은 이베이에서 사용되는 대표적인 결제방법입니다.
    페이팔은 미국이베이에서 운영하는 결제시스템으로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상품미도착, 물품파손등)에 대해 구매자의 클레임에 대한 중재기능(클레임)을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 기능이 잘 되어 있어 물품거래에 있어 비교적 안전한 결제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문제발생시 구매자가 클레임 제기를 하게되면 문제발생의 정도에 따라 부분환불, 전액환불, 반품등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셀러가 고의적으로 사기를 칠경우는 셀러에게서 자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이때는 페이팔이 최대 $1,000 까지 변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문제발생의 종류때에 따라 페이팔에서 조사가 불가능한 경우, 자료 불충분 등의 사유로 이의제기를 하고도 기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이팔 클레임에 소요되는 기간은 약 7~20일 길게는 약 한달 가량이 소요됩니다.
    페이팔 클레임에 승소하여 전액 환불이 이루어질경우는 대행수수료 공제없이 전액이 고객님께 환불됩니다.
    Q해외구매 물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한국에서 무료 A/S는 불가능합니다.
    이는 브랜드별 판매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불가피하게 해외로 상품을 보내 A/S를 받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때 소요되는 국제운송료 및 실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Q해외구매 또는 경매에서 구매한 물품의 반품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해외구매대행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판매자의 정책에 따릅니다.

  • "반품 불가상품" 표기의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주문실수, 단순변심등의 사유는 판매자의 동의를 구한 후 반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거부할 경우 불가능)

  • 상품의 하자등으로 인한 반품, 교환 (판매자의 책임하에 협의 하여 진행가능)


  • 다음은 반품 및 환불에 대한 이용약관 제 15조의 규정입니다.

    제15조(반품, 환급 등)
    회원의 반품 신청에 의한 반품,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서비스 이행구간별로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판매처 반품 및 환불규정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한경우 제외)

    ② 상품 상이, 결실, 파손,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이 해외 판매처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대행운영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급합니다.
    Q주문서는 통합할 수 없나요? 또 국제운송료는 각각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한 상품들을 선택하여 통합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건 까지 통합배송이 가능하며, 국제운송료는 통합중량으로 지불하게 됩니다.
    Q신용카드로 결제한 후 취소가 되었는데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주문상세보기의 카드매출전표를 클릭하시면 취소매출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취소처리후 청구금액 반영 에는 카드사의 승인/매입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승인후 매입전 취소 : 실시간 취소
    매입후 취소 : 취소 후 약 4일 ~ 7일 소요(영업일기준)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이와 같은 경우 대금을 지불하시면 다음달 청구금액에서 차감되거나 또는 카드결제 계좌에 입금처리가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취소가 다르게 반영됩니다.
    - 결제일 이전 3~4일전에 취소접수분 까지 반영되거나, 결제주기안에 취소분만 반영되고 결제주기 이후 취소분은 다음결제시에 반영됩니다.
    Q원화 환산시 환율은 어떤 환율을 사용하나요?
    원화 환산시 사용되는 환율은 기본적으로 보내는 환율 + α 입니다.
    +α 금액이 적용되는 이유는 결제시의 환율, 구매시의 환율, 또 국제운송이 될때의 운송료 환율이 모두 다르므로 환차액 및 환율 변동폭을 보존하기 위한 금액입니다.
    Q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은 가능한가요?
    현금 영수증 또는 사업자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대행수수료 및 부가서비스 수수료에 대한 부분만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물품 구매금액 및 관세, 국제운송료등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사업자 통관으로 진행하신 경우 상품을 수령한 후(국제발송완료) 주문서 내 '세금계산서발행' 버튼을 눌러주시면, 매월 말일 혹은 월초에 신청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Q입금액 정산내역에서 초과입찰금액 이란 무엇인가요?
    경매진행중 입찰금액 변경요청을 해서 낙찰된경우 초과된 금액을 정산한 내역을 말합니다.
    Q추가정산이란 무엇인가요?
    최초 결제시의 차액 및 추가금을 정산하게 됩니다.
    상품중량 차이에 따른 국제운송료 차액, 품목 통관에 따른 통관료 추가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 공지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BANK INFO
    입금계좌 : 273001-04-063141
    국민은행   예금주: (주)카고맥스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 031-698-2301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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